<!DOCTYPE HTML>
<html>
<head>
<meta http-equiv="content-type" content="text/html; charset=utf-8" />
<script type="application/javascript">
function draw_m() {
var canvas = document.getElementById('m');
if(canvas.getContext){
var ctx = canvas.getContext('2d');
ctx.fillStyle = "rgb(200,0,0)";
ctx.fillRect(10, 10, 100, 100);
ctx.fillStyle = "rgba(0,0,200, 0.5)";
ctx.fillRect(50, 50, 100, 100);
ctx.clearRect(60, 60, 40, 40);
ctx.strokeStyle="rgb(200,0,250)";
ctx.strokeRect(200, 50, 70, 150);
}
else {
alert("사파리 브라우저나 파이어폭스 1.5 이상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이트 내용을 제대로 볼 수 있습니다.")
}
}
</script>
</head>
<body onload="draw_m()">
<canvas id="m" width="400" height="300"></canvas>
</body>
</html>
예제파일 rect.html,canvas.html,arc.html
이미지 도둑들이 무섭다면 이태그를 이용하여 그림을 그려라..???
'개발삽질방지 > HTM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HTML5] 글라디언트 , 그라데이션 태그 (0) | 2012.10.16 |
---|---|
[HTML5] Video Element (0) | 2012.10.16 |
[HTML5] required 속성 (0) | 2012.10.15 |